수장고 메인
#차슬아#파나미#CC0#SUJANGGO www.sujanggo.com
필수 해시태그를 복사, 붙여넣기하면 수정한 2차 저작물 작품도 어디든 게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지금 보고있는 작품을 3D 데이터 파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나미/パナミ

차슬아
202248 × 33 × 14 cm알루미늄 철망, 폼클레이한 손가락으로 들 수 있음
Artist Website

콘노 유키 : 살다 보면 종종, 느슨한 생각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여러분은 그것을 상상이나 망상, 몽상 같은 표현으로 바꾸기도 하지요. 이 친구는 굉장히 얇은데, 의외로 튼튼한, 그러면서도 가볍습니다. 평면적인 동시에 입체적인 <파나미>는, 위에서 보면 타원판으로 보이고 옆에서 보면 물결처럼 보입니다. 마치 지상을 떠나 하늘로 날아간 새의 모습처럼 보이기도 하지요. 여러분은<파나미>를 들고 어딘가로 같이 날아다닐 상상도 할 수 있겠네요.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떤 곳으로 떠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구입니다. 아주 잠깐, 느슨히 흘러가는 시간처럼 말이요.

차슬아

차슬아는 장난감과 기계의 나라 독일에서 태어났다. 만화, 영화, 게임으로부터 만들어진 장난감을 사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조각가로, 게임의 문법과 실제 존재하는 사물의 사이즈와 작동의 방법을 탐구한다. 현재는 IAB STUDIO에서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다. 《The Floor is Lava》(소쇼, 2019)와 《Ancient Soul++》(취미가, 2018)에서 조각과 게임의 유사함에 주목하고 연구한 두 번의 다른 개인전을 가졌다. 주요 그룹전으로는 최하늘과 진행한 2인전 《2x2: PARTS》(시청각, 2017)과 《ㅁ이 살아가는 새로운 방식》(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2021), 《HARDCORE FUTUREGRAPHY》(문화역서울 RTO, 2019), 《팩2018: 팅커벨의 여정》(공간413, 2018), 《취미관》(취미가, 2017,2018) 등이 있다.